50만 관객이 선택한 로맨틱 뮤지컬 ‘아이러브유’ 청양 상륙
-청양문예회관 7월 9일(토) 오후 3시 30분, 7시 30분 2회 공연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0 10:58:04




[청양=타임뉴스]1200회 공연 돌파, 50만 관객들에게 찬사를 받은 로맨틱 뮤지컬의 대표작 ‘아이러브유’가 오는 7월 9일 청양을 찾는다.





공연은 청양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오후 3시 30분, 7시 30분 2회 걸쳐 펼쳐진다. 특히 이번 공연은 ‘아이러브유’의 폭발적인 흥행을 이끌었던 원년멤버 남경주가 무대에 오르는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남경주 배우는 단일공연 단일배역 830회 출연이라는 대기록을 가지고 있는 만큼 객석을 웃음바다에 빠뜨릴 것으로 기대되며 남경주의 농익은 코믹연기를 볼 수 있다는 것은 청양 군민들에게 행운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남경주와 환상적인 호흡을 맞추며 ‘아이 러브 유’ 를 이끌어 왔던 선우, 한애리를 비롯해 작년 대학로 무대에서 톡톡 튀는 개성으로 사랑 받았던 이민아, 다양한 공연에서 멀티맨 역으로 실력 발휘를 톡톡히 한 바 있는 김준겸까지 가세해 안정감 있는 무대에 신선함을 더한다.



‘아이 러브 유’는 남녀의 만남에서 연애와 결혼, 살아가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사랑’이라는 하나의 주제로 묶어낸 남녀심리탐구의 완결판이다.



20장으로 이루어진 옴니버스 형식의 뮤지컬로 4명의 배우가 60여 개의 캐릭터를 쉴 새 없이 넘나들며 새로운 사랑 이야기를 풀어낸다. 3초마다 터지는 웃음과 공감가는 탄탄한 스토리, 위트 넘치는 대사와 속도감 있는 전개가 큰 매력으로 2시간 동안 멈추지 않는 재미와 웃음을 선사한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주민은 네이버 문화장터에서 R석 15000원, S석 10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