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언론매체와 대화의 장 마련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14 18:13:37


[청양=타임뉴스]청양군(군수 이석화)에서는 매월 둘째, 넷째주 목요일에 정례 브리핑제를 시행하여 언론매체와 소통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 이번 브리핑제로 부서별 주요현황 및 사업설명을 통해 시의성을 확보하고, 언론매체를 통한 군정홍보로 군민의 군정 참여의식을 제고할 예정이다.







지난 14일 첫 브리핑에서는 기획감사실(실장:김의환)과 민원봉사실(실장:정성희)에서 주요 현황에 대해 설명하였는데, 김 실장은 민선 5기 비젼 실천, 국도 36호선 노선변경에 따른 관광벨트 조성(안), 2012년 국?도비 예산확보 방안 등 7개 사항을, 정 실장은 내 집 같은 편안한 민원실 만들기, 지적측량결과 A/S제도 운영 등 5개 현안에 대해 설명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브리핑제를 통해 군에서 추진하는 주요시책 및 현안사항을 널리 알리고,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것은 물론, 군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킴으로 군정에 대한 관심도를 높여 군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기를 기대한다.”며 “폭넓은 의견 수렴을 통해 군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