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색다른 임용장 수여식 가져
신규임용대상자 부모님 초청, 주요시설 및 관광지 방문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22 16:40:55

[서천=타임뉴스] 서천군은 지난 22일 군청회의실에서 신규임용대상자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14명의 신규자에게 임용장 수여와 함께 부모님들을 초청해 노고를 기리는 뜻에서 꽃다발을 수여해 기존의 임용장 수여식과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참석자를 대상으로 군정홍보 영상물을 상영하고 오찬을 가졌다.



이어 서천발전정부대안사업인 국립생태원, 국립해양생물자원관 건설 현장을 방문했으며, 군내 주요관광지인 신성리갈대밭과 한산모시관을 거쳐, 복지의 메카로 자리 잡은 어메니티 복지마을 등을 방문했다.



김광진 총무과장은 “신규임용후보자에게 서천에 대한 자긍심과 소속감을 심어주고, 주민행정서비스 향상에 기여코자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나소열 서천군수는 “자녀들을 훌륭하게 키우시어 서천군 발전의 역군으로 보내주신 부모님들께 6만 군민을 대신해 감사함을 전한다”며 “높은 경쟁률 속에서도 당당하게 합격해 서해안시대의 새로운 주역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확신하고”, “발전가능성이 무한한 서천에서 군민의 존경과 사랑을 받으며 개인 발전을 이룰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