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화합을 위한 한마당 윷놀이행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2-11 00:52:08
[성주 타임뉴스=이승근기자] 성주군 금수면에서는 2월 10일 면사무소에서 이장과 공무원, 관내기관단체장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윷놀이 한 마당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2월 이장회의를 마치고 우리고유의 미풍양속인 윷놀이를 통해 관내기관단체와 이장, 공무원들 간에 상호 소통과 결속을 다지는 목적에서 새해 덕담과 함께 화기애애하게 진행되었다.

여상훈 금수면 상록회장은 “윷놀이를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훈훈한 정을 느낀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면서 이렇게 화합하면 그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다는 자긍심을 고취시켰다고 말했다.”

금수면장(류호근)은 우리의 전통놀이인 윷놀이를 통해 함께 웃고 즐기며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으며 군민행복예산 3천억시대를 맞이하여 올해도 힘찬 새 성주건설에 다함께 매진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