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창녕군새마을지도자 한마음다짐대회
-『함께 만드는 위대한 대한민국』우리가 앞장 선다. -
보도국 | 기사입력 2009-09-21 09:05:49


새마을운동창녕군지회(지회장 김삼수)가 주최하고 창녕군과 각 기관단체가 후원하는 “2009 창녕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다짐대회”가 16일 남지체육공원에서 기관ㆍ단체장, 회원 등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이 행사는 매년 불우이웃 김장김치 전달, 소년소녀 가장 및 독거노인 돌보기 등 진정한 봉사를 아끼지 않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새마을회원들을 격려하고 화합 및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해마다 개최하고 있다.



이날 새마을운동창녕군지회 김삼수 지회장은 회원 상호간에 다시 한번 우정을 다지는 계기로 삼고, 『함께 만드는 위대한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 아래 녹색새마을운동을 통한 선진일류 국가 건설에 이바지 할 것을 다짐했다.



김충식 창녕군수는 축사를 통해 범정부적, 범국민적으로 경제위기 극복의 노력이 전개되고 있는 시점에 군민의 에너지를 한 데 모아 지역화합과 군민의식 개혁으로 창녕발전을 한 단계 높여 나가자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