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사랑 의 손길 성금 기탁
| 기사입력 2010-12-21 10:34:33

[합천=타임뉴스]

(주)우용기계건설(대표이사 이재근)은 20일 오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의 성금 3백만원을 하창환 합천군수에게 전달했다. 연말연시를 맞아 아직도 어려운 이웃이 있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이 성금은 정말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노인세대, 소년.소녀가장 세대, 한부모 가정, 장애인 가정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또한 (주)우용기계건설에서는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이웃돕기 성금 기부를 한해도 거르지 않고 기부하면서 기업의 기부문화조성에 앞장서 오고 있다.



합천군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외롭고 쓸쓸하게 생활하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따뜻한 나눔을 위하여 2010. 12.31 ~2011. 01. 31 (2개월) 동안 "희망 2011" 이웃돕기 성금모금 운동을 실시하고 있다.



성금 접수 창구는 읍.면사무소 민원실이며, 올해부터 기부자의 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를 제출하면 연말정산시 국세청 자료에서 기부금 내역서를 출력할 수 있다. 기타 성금모금 관련 문의는 가까운 읍.면사무소나 군청 주민생활지원과 복지기획담당(☎930-4703)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