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우 박해술 대표이사 모범 중소기업인 대통령표창 수상
사천시 사남농공단지 내 (주)세우 박해술 대표이사가 지난 16일 청와대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5-18 22:02:48






[사천=타임뉴스]녹지원에서 열린 제23회 전국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모범 중소기업인으로 선정, 대통령 표창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1986년에 설립된 (주)세우는 중장비용 유압부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로서 모든라인의 자동화 시스템에 의해 제품을 생산하여 탁월한 품질과 생산력을 자랑하며, 특히 기존 용접방식과는 차별화된 Wireless 용접방식을 통해 실린더용 고압 튜브 기능의 질을 더욱 개선한 것이 매출성장의 원동력이다.

회사 설립 당시 매출액 2억에서 출발한 (주)세우는 2010년 260억의 매출성장을 달성하였고, 올해에는 약 350억 원의 매출이 예상되어 꾸준한 성장이 기대된다.

박해술 대표이사는 “2008년 금융위기 속에서 단 1명의 정리해고없이 고용보장과 안정화를 실천한 것이 오늘날의 성공의 밑거름으로 작용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투자와 인간중심의 합리적인 경영을 통해 더욱더 내실 있는 기업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주간을 맞이하여 개최된 이번 전국 중소기업인대회는 이명박 대통령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 유공자에 대한 포상과 동반 성장 중소기업계 실천경과 보고, 중소기업 투명경영 선포식 등이 열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