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예산확보노력에 모든 역량을 결집하라
김형진 군수권한대행, 5월중 청원 월례조회서 강조
| 기사입력 2009-05-08 20:10:29

임실군은 지난 5월 1일 군청 회의실에서 김형진 임실군수 권한대행을 비롯한 실과단원소장․읍면장 및 산하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ꡒ5월중 청원월례조회ꡓ를 개최했다.


김형진 군수 권한대행은 이날 훈시를 통해ꡒ2010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중앙 부처의 각종 공모사업 선정에 관리부서간 상호 협조 체제를 강화하고, 모든 역량을 결집하여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 ꡓ을 주문하였다.

특히 신규사업과 계속사업, 전라북도 관심 사업에 대해 각 부서별 중점 관리 대상을 지정하고, 기 발굴한 17건의 사업에 대하여 관계부처 방문 등을 통하여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촉구하였다.

이어 우리군의 조기집행 실적이 부진한 것에 대하여 지적하고, 사업추진전에 철저한 검토와 부서장의 강력한 실천의지 및 수시점검을 지시하고, 기존의 관행과 틀에서 과감히 벗어나 상반기 중 집중적인 제정투자를 추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풍년농사를 이룰 수 있도록 영농기 가뭄대책의 점검과 막바지 산불예방 활동을 강조하고, 공직자로서 품위를 손상하는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요구하였다.

한편 이날ꡒ장애인 차별 금지법 및 권리구제 등에 관한 법ꡓ시행에 따른 주민생활지원과에서 발효되는 사항에 대하여 청원교육도 병행 실시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