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함께한 신규 공무원 임용식 개최
신인균 | 기사입력 2010-02-03 19:19:06

익산시는 공무원으로서 첫 출발인 신규 공무원 임용식에 부모님을 초청한 환영식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2일 오후 종합상황실에서 열린 신규공무원 임용식에는 이한수 시장을 비롯한 신규공무원, 부모들이 참석해 서로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새내기 공무원들은 그동안 훌륭하게 키워주신 은혜에 감사하며 부모님께 카네이션을 달아주고, 이어 부모님은 공무원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국가발전을 위해 앞장서 달라는 의미로 직접 자식들에게 공무원증을 달아주었다. 또한 각 부서장들은 공직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신규공무원들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달했다.


이날 이 시장은 “지난 08년에 시작한 이 행사가 새내기 공무원에게는 용기를 주고 함께 참석한 부모님에게는 자식에 대한 자긍심과 애정을 심어주는 의미 있는 행사로 자리 잡았다”며 “새내기 공무원들이 시 발전을 이끄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