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정읍시장애인생활체육대회 ‘성황’
14일, 정읍실내체육관에서 200여명 참가 우정과 화합 다져
| 기사입력 2010-12-14 14:20:29

장애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탁구와 배드민턴 등 경기를 즐기며 삶의 의지를 다지고 우정과 화합의 정을 나눴다.

지난 14일 정읍시장애인생활체육회가 주관한 제2회 정읍시 장애인체육대회가 200여명의 장애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지동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6개 종목별 예선전에 이어 개회식, 본선 체육대회와 행운권 추첨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됐으며 참가 장애인 모두 경기를 함께 즐기며 우정과 화합을 다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또 이광열장애인복지관 재가복지팀장이 장애인 복지 증진 등에 기여한 공로로 장애인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특히 자원봉사자들이 나서 음료수 봉사 등의 봉사활동을 펼쳐 원활한 경기 진행을 도왔다.

김생기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장애인체육대회는 장애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데 의미가 있다”며 “선수 모두가 기량을 마음껏 발휘,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시장은 특히 “한국대표 좌식배구단으로 광저우 장애인아시안게임에서 투혼을 불사르고 있는 정읍출신 백영길 선수를 격려, 기를 보내자”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