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조기집행을 위한 자체측량.설계 실시
| 기사입력 2011-01-04 11:49:53

[장수=타임뉴스]

장수군이 지방재정 조기집행에 발맞추어 모든 사업예산을 상반기에 발주한다는 목표로 측량 설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은 소규모주민 숙원.편익사업, 농업기반시설확충사업, 기계화 경작로, 밭 기반 정비사업 등 주민들이 직접 피부로 느끼고 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사업에 대해 자체설계팀을 운영, 예산절감과 신속 정확한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또한 현장민원처리 및 주민의견 수렴 등 적극적인 주민참여로 민원발생 요인을 사전에 해결하여 주민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특히 조기발주를 위해 측량설계를 조기완료하고 농번기 이전 전체사업 발주로 침체된 지역경기활성화에 일조할 계획이다.



한편 장수군은 지난 2003년부터 매년 자체설계로 절감되는 예산을 재투자 함으로서 주민편익 증진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난해 633건 127억1천1백만원을 자체 측량․설계 및 발주를 완료해 지자체 조기집행평가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는데 기여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