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두드리며 스트레스 날려요
장수군 여성 난타단 창단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16 16:04:23
[장수=타임뉴스]장수군 여성들로 구성된 난타단(단장 황미나)이 16일 창단식을 갖고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했다.

이날 군은 이희숙 여성체육회장을 비롯해 여성체육회원, 난타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수한누리전당 다목적실에서 창단식을 가졌다.

장수군 여성 30명으로 구성된 장수군 난타단은 문화예술 혜택이 적은 여성들에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행동표출을 통해 자아발견 등 화합과 조직력의 강화로 지역문화발전을 도모하기 위함이다.

난타단은 김은정 지도강사로부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2회 연습을 실시할 계획이다.

황미나 단장은 “농사일, 가사일에 지치기도 하지만 북을 치다보면 스트레스가 풀리면서 힘을 솟아날 것 같다”며 “지역 내 행사뿐만 아니라 전국 무대에서 장수여성의 파워를 보여줄 수 있도록 꾸준한 연습을 통한 회원들의 실력을 쌓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