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김치 담그기 행사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21 21:42:18


[부안=타임뉴스]부안군 여성자원활동센터는 지난 18일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김치 담그기를 하서면 복지회관에서 가졌다.







이날 김치 담그기에는 폭염에도 불구하고 여성센터 회원 30여명이 참여했으며 담근 김치는 100여명의 독거노인에게 전달됐다.

김치를 전달받은 한 독거노인은 “요즘같이 경제적으로 힘들고 소외당하는 우리들에게 이렇게 따뜻한 관심을 보여줘서 너무 고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부안 여성센터 관계자는 “독거노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뿌듯하다” 면서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계층들에게 힘이 되는 많은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안군 여성자원활동센터는 지역 내 불우계층을 위한 재가봉사와 반찬 만들어 드리기, 말벗되어 드리기 등의 자원봉사를 매월 펼치고 있으며 농어촌 및 재해지역 일손돕기, 환경보호 등 지역 사회 봉사 실천으로 성숙한 사회발전 도모에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