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수 출마 홍승채 전 시의원, 18일 출판기념회
김명숙 | 기사입력 2014-01-07 16:22:22
[순창=타임뉴스] 올해 지방선거에서 순창군수 선거 출마를 선언한 홍승채 전 서울시의원이 18일 오후 2시 순창읍 소재 향토문화회관 에서 출판 기념회를 열 예정이다.

홍승채 전 시의원은 지난 5년여 동안 순창 고향발전에 대한 애정과 진정성을 갖고 일하면서 느낀 점, 비전제시, 벤치마킹 등 그간 틈틈이 써온 원고를 책으로 엮어 출간한다.

홍 전 시의원은 출판기념회에 앞서 “장류와 장수의 고장인 순창. 산, 강, 초지 등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추고 있는 순창은 농산품, 축산물 등 모든 것이 자연친화적이지만 웰빙을 넘어 힐링의 시대가 되고 있는 현 사회에 지금껏 소외되어 왔다.”며 “최근 이러한 현실을 기회로 삼아 순창을 '대한민국 힐링(Healing)수도'로 명명하고 '힐링수도 건설'을 하겠다.” 고 강조했다.

또한 "경기 침체와 인구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생산과 소비, 복지와 고용이 지역 공동체 내에서 함께 이루어지는 ‘지역 일체형 선순환 자력경제 구조’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며 “문화적 자산을 지역경제 활성화의 동력”으로 삼고, "과거는 바꿀 수 없지만 미래는 우리 모두의 의지로 바꿀 수 있고, 새로운 시대에는 새로운 인물과 비전으로 새 희망을 만들어 가야한다"고 출간 동기를 밝혔다.

한편 홍 전 시의원은 순창읍 출신으로 순창초·중학교, 광주송원고, 원광대학교 법학과 졸업,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 한성대학교 대학원 행정학 박사과정 4학기 수료를 하고 서울특별시 4.5대 의원을 지냈다. 지난 해 12월 2013년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을 받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