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제25회 회원전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3-11-08 11:44:20
[광양타임뉴스=임종문 기자] 광양시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광양사진동우회는 광양문화예술회관 제1전시실에서 「제25회 회원전」을 개최한다.


「한국의 산하」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동우회 회원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지난 1년 동안 광양지역을 비롯해 전국 각지의 아름다운 비경을 사진 앵글에 담아 눈과 마음으로 느끼는 전시회를 갖는다.

이번 사진전에는 탁형도 회장의 ‘바래봉 철쭉과 운해(雲海)’를 비롯해 권용석 회원의 ‘수달래의 봄’, 박민준 회원의 ‘부산 송정 일출’ 등 1m이상급 대형사진으로 30여점이 전시된다.

바래봉 철쭉과 운해


부산 송정 일출


수달래의 봄


또한, 출품된 작품들 중에서 선별하여 활용도가 높은 달력을 제작 배포할 예정이다.



광양사진동우회 탁형도 회장은 “회원 개개인들이 지난 1년간 지역의 관광자원을 비롯해 한국의 숨겨진 풍경, 일상의 매 순간 순간의 찰라 등 아름다운 작품들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이 작품속으로 빠져들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사진으로 떠나는 아름다운 여행에 많은 시민들이 찾아와 관람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광양사진동우회는 광양지역 유일한 사회인들로 구성하여 1989년 창립된 후 현재 14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그동안 광양시 문화예술회관 초대전으로 광양비경사진전, 광양꽃 이야기, 영호남 사진교류전 등을 통해 시민정서 함양은 물론 사진문화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