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취약계층 청소년 위한 꿈토링 프로그램 시작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5-12 17:02:1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K-water(사장 崔桂澐)가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 대학생 ↔ K-water직원 간 멀티 멘토링을 통해 나눔의 리더십을 함양하고 지역사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Watering Your Dreams’란 이름의 꿈토링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Watering Your Dreams’는 ‘멘토는 멘티의 꿈과 희망에 물을 주고, K-water는 멘토와 멘티라는 새싹이 미래의 나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물을 준다는 의미’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학생 멘토와 직원 멘토는 멘티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한 이들로, 이들은 오는 11월까지 6개월 동안 대전지역 취약계층 청손년 멘티들에게 월 2회 이상의 학습지도, K-water 시설물 견학, 3박 4일 비전캠프(7월)등을 가진다.


KAIST 기계공학과에 재학중인 정화영 대학생 멘토단장은 “고교시절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만난 KAIST 멘토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현재까지도 소중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나 또한 그러한 멘토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으며, 고중석 K-water 홍보실장은 “멘토와 멘티 간의 따뜻한 공감을 통하여 어려운 처지의 지역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보다 자신 있게 펼쳐갈 수 있게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