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택 대전시장 예비후보, 시민대상 선거대책위원과 라디오 방송연설원 모집
시민과 함께 하는 선거 , 시민이 참여하는 선거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5-12 20:01:1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12일 권선택 새정치민주연합 대전시장 예비후보는 6.4지방선거를 시민이 참여하는 선거, 시민이 함께하는 선거로 치르기 위해 시민을 대상으로 ‘선거대책위원’과 ‘라디오 선거방송 연설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청’과 ‘시민과 함께 하는 시정’을 목표로 하고 있는 권선택 대전시장 예비후보는 선대위를 수직적 구조가 아닌 수평적 구조로 꾸리기 위해 2014명 시민들의 참여 속에 ‘2014 시민선거대책위원회’를 꾸린다.

 

변화와 혁신에 대한 각계의 요구와 시민들의 목소리를 담아내기 위한 수평적 선대위인 ‘2014 시민선거대책위원회’는 기존 정당원 뿐 아니라 일반시민에게도 문호를 개방,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민과 함께 하는 선거를 위해 열린 선대위를 지향하고 있는 권선택 예비후보는 선대위 위원 뿐 아니라 라디오방송 연설원도 공개모집한다.

 

라디오 방송 연설원은 권선택 예비후보가 중요한 선거운동 방식 중 하나인 라디오 방송시간을 시민들과 나누는 것으로 대전발전을 위한 이야기, 생활 속 개선 점 등 이번 선거를 통해 변화를 원하는 자신의 이야기를 하면 된다.

 

‘2014 선거대책위원’과 라디오방송연설원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전화(042-472-3341)이나 이메일(v201406@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또 권 예비후보 공식 선거 사이트(choicetv.kr)에서도 참여하기가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선거대책위원 2014명, 방송연설원 1명이다. 본 선거 후보 등록 전까지 지원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