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은, MBC 일일 <소원을 말해봐>
절망적인 결혼식에 망연자실!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08 21:01:35

오뚝이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심금을 울리는 눈물연기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최악의 결혼식 불행의 시작!
[경산타임뉴스] 오지은이 결혼식장에서 박재정의 사고소식을 접하고 망연자실 하게 된다.

(사진제공=㈜ 미스틱89 그리고 가족).

7일 방송된 MBC 일일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에서 소원(오지은 분)은 현우(박재정 분)의 교통사고 소식을 접하고 병원으로 향하게 된다.

결혼식 직전 현우의 사고 소식을 접한 소원은 옷도 갈아입지 못한 체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병원에 도착하지만 현우의 과다출혈로 인한 뇌 손상이 의심되며 못 깨어날지도 모른다는 의사 선생님의 말을 듣고 그 자리에 주저앉아 오열을 하게 된다.

뒤늦게 정신을 차린 소원은 진희(기태영 분)가 준비해준 옷으로 갈아입기 위해 병원 화장실로 향하게 되고 화장실 거울에 비친 자신을 확인 하게 된다.

아름답기만 하던 신부의 모습은 온대간대 없이 사라진지 오래다. 눈물에 지워진 화장, 더러워진 웨딩드레스, 구두에 쓸려 피가 흐르는 발까지 철저하게 망가진 자신의 모습과 현실을 받아들이며 하염없는 눈물을 흘리며 또다시 주저앉는다.

“이게 뭐야… 금방 온다며… 약속 지켜…다른 약속은 안 지켜도 되니깐 그 약속만큼은 지켜! 무섭단 말야...빨리 일어나 오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오지은의 오열하는 눈물연기에찬사를아끼지않으며‘방송 보는 내내 같이 울었어요’, ‘최고의 감정 연기’, ‘오지은의 놀라운 연기력!’, ‘소원이 너무 불쌍해’, ‘화장실 장면 너무 슬퍼요’등 응원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 방송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