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인스타그램 통해 OCN ‘리셋’ 현장 릴레이 중계!
남다른 스케일의 폭발 장면에서 파이팅 넘치는 열연 포착!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10 09:14:58
(사진제공=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천정명, 깨알 홍보 놓치지 않으며 ‘리셋’ 향한 강한 자신감 드러내!

[포항타임뉴스] 배우 천정명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OCN 새 드라마 ‘리셋’(연출: 김용균|극본: 장혁린)의 촬영 현장을 잇달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천정명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라마 ‘리셋’의 촬영 현장 사진, 동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천정명은 “촬영 현장은 언제나 즐거워~ 8월 10일 11pm.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깨알 홍보도 놓치지 않았다.

릴레이 공개된 사진, 동영상 속에는 남다른 스케일의 폭발 장면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친 천정명과 박원상의 모습이 포착됐으며, 고된 밤 촬영에도 서로 웃음을 잃지 않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다각도로 비춰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것 같네요. 완전 기대 기대~’, ‘멀리서 봐도 빛납니다’, ‘기다려집니다’ 등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한 천정명 주연의 드라마 ‘리셋’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리셋’은 과거를 잊으려는 열혈 검사와 그 비밀을 알고 끊임없이 검사를 연쇄 살인사건으로 끌어들이려는 정체불명 X와의 대결을 그린 스릴러 극이다.

천정명은 15년 전 자신의 첫 사랑을 범죄로 잃고 의분에 차 범인을 잡기 위해 강력 범죄 사건에만 매달리는 검사 차우진 역할을 맡았다.

‘리셋’은 ‘신의 퀴즈 시즌4’의 후속 드라마로 오는 8월 10일 저녁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