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김민교 뛰어넘는 존재감 이세영,
문희준과 친남매 같은 인증샷 공개 ‘눈길’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14 08:28:09

[진주타임뉴스] 개그우먼 이세영이 가수 문희준과의 남매 같은 인증 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주)코코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주)코코엔터테인먼트).

공개 된 사진 속 이세영, 문희준은 마치 친남매 같이 다정한 느낌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세영은 말괄량이 동생같이 환한 미소를 선보이고, 문희준은 그윽한 미소를 지은 채 듬직한 오빠의 매력을 뽐냈다.

이세영은 지난 12일 방송 된 tvN ‘문희준’편 ‘GTA –여친 길들이기’ 에서 게임 속 김민교 몹쓸 여친으로 등장해 미친 존재감을 과시 했다.

이세영은 ‘GTA –여친 길들이기’에서 소개팅에 번번이 실패하는 김민교가 게임 속 여자들과 데이트를 하며 벌어지는 황당한 상황에 몹쓸 여자친구로 출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세영은 다소 촌스러워 보이는 양갈래 머리스타일과 주근깨로 ‘몹쓸 여자친구’ 캐릭터를 그녀만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코너의 재미와 몰입도를 높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몹쓸 여자친구’역으로 미친 존재감을 펼친 이세영은 다소 촌스러워 보이는 분장과 의상에도 부끄러워하지 않고 그녀만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연기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세영은 tvN 에 고정 크루로 합류하며 매회 다양한 캐릭터로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 활약하고 있다. 또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개그우먼 정주리와 함께 외모 개그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제공=(주)코코엔터테인먼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