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한여름 땀방울로 가을을 준비해요”
- 홍성군농기센터, 2014 홍성국화축제 준비 한창 -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4 11:45:50
[홍성타임뉴스] 연일 불볕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벌써부터 올 가을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홍성군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4일까지 홍주성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인 제13회 홍성군 국화축제 준비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군 농업기술센터에 따르면, 올해는 더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수준 높은 국화작품을 전시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주1회 국화재배 전문기술교육을 실시해오고 있는 가운데, 30여명의 홍성국화연구회(회장 한흥동) 회원들이 무더위도 잊은 채 축제장에 전시할 다양한 국화작품 만들기에 여념이 없다.

또한 홍성국화축제추진위원회는 공모전을 통해 2014년 홍성군 국화축제에 사용될 슬로건으로 “오색국화로 만나는 6일간의 홍성이야기"를 선정하고, 앞으로 홍보문구 등에 적극 활용키로 했다.

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올 가을 홍주성 일원이 각양각색의 국화작품으로 수놓아지고 다채로운 부스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해, 늦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지역의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