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짝꿍 ‘오성고 훈남 체육선생님’과 다정다감 인증샷!
‘1박2일’김준호, 정성우 선생님과 ‘훈훈 투샷’ 공개~! 따봉~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14 20:33:43

‘호우주의보’? 여심 설렘 주의보 떴다!
개그맨 조윤호, 김준호와 오성고 체육선생님 사이 부러워~!

[청도타임뉴스] ‘1박2일’ 김준호가 오성고 훈남 체육선생님과의 ‘훈훈 케미’가 돋보이는 다정다감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익살스러운 김준호의 모습과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훈남 선생님의 환상의 케미가 돋보인다.

(사진제공=(주)코코엔터테인먼트).

지난 13일 방송된 KBS <1박2일> 선생님 올스타 여름 방학 특집 편에서 김준호는 오성고 체육선생님 정성우 선생님과 짝을 이뤘고, 자신들의 이름 마지막 글자를 조합해 만든 ‘호우 주의보’라는 커플명으로 눈길을 끌었다.

‘호우주의보 커플’은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의 장난에 속아넘어가는가 하면, 춤을 춰야 한다는 멤버들의 말에 ‘막춤; 신고식을 치뤄 순수한 면모를 과시해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웃음을 선사 했다.

이에 김준호는 방송 직후 “우리는 호우주의보 커플~ 제법 잘 어울리나?"라는 메시지와 함께 호우주의보 커플의 다정다감 인증샷을 공개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치 형제처럼 묘하게 닮은 김준호와 정성우 선생님의 훈훈한 한때가 담겨있다. 촬영 중간 잠깐 휴식시간 중 두 사람은 다정한 포즈로 인증샷을 촬영해 남다른 케미를 뽐내고 있는 것.

특히 김준호는 환한 미소와 함께 마치 ‘따봉’을 연상하는 듯 더블 엄지를 추켜세워 짝으로 만남 정성우 선생님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정성우 선생님 역시 수줍은 브이를 그려 여심을 설레게 했다.

김준호와 정성우 선생님의 훈훈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추럴한 호우주의보 커플~ 인증샷에서도 훈훈하네" “김준호 게스트 챙기는 저 자상함!" “김준호가 체육선생님 만나 순수한 면이 드러남ㅋㅋ" “김준호 체육선생님이랑 묘하게 닮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개그맨 조윤호는 “질투나요. 형님 곁엔 제가 어울려요!" 라며 조윤호와 김준호, 둘이 있는 사진 댓글까지 올리며 김준호와 오성고 체육선생님의 훈훈한 인증샷을 부러워했다.

한편 김준호는 <개그콘서트-닭치고>를 통해 물오른 예능감을 발산하는가 하면 <1박2일>을 통해서 ‘얍쓰’라는 애칭을 선물 받을 정도로 개그맨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