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천정명, 몸으로 솔선수범하는 맞춤형 선생님 등극!
천정명, 필리핀 아이들과 말은 안 통해도 몸으로 통했다!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14 20:37:11

천관장+천배우, 열혈 태권도 수업에서 스피드 퀴즈까지 대활약!

[청도타임뉴스] 천정명이 ‘진짜 사나이’ 필리핀 파병 프로젝트에서 몸으로 솔선수범하는 맞춤형 선생님으로 대활약을 펼쳤다.

(사진제공=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지난 13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_진짜 사나이’에서는 피해 복구 작업에 이어 대민 지원을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샘 해밍턴과 함께 한국어반 선생님을 맡은 천정명은 ‘진짜 사나이’의 대표 유단자인 ‘천관장’답게 태권도 수업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였다. 천정명은 기초부터 차근차근 태권도의 정석을 보이며 진지하게 수업에 임했고, 그 결과 헨리-서경석이 담당한 음악반과의 태권도 대결에서 당당히 승리를 거두었다.

뒤이어 교실에서는 몸으로 내는 한국어 스피드 퀴즈 시간이 진행됐다. 천정명은 각종 동물에서 섹시하다는 표현에 이르기까지, 보다 쉽고 재미있는 수업을 위해 교실 바닥에 엎드리는 등 열정적인 연기 혼을 보였다.

이와 같이 천정명은 언어소통이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열심히 필리핀 아이들과 몸으로 소통하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천정명은 ‘처음엔 아이들이 어색해하고, 수줍어했었다. 익숙해질 때 즈음 떠나게 되어 슬프다. 건강하게 잘 지내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멤버들의 진심 어린 열정으로 첫 해외 파병 프로젝트에서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_진짜 사나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10분부터 방영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