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현경, SBS 단막극 ‘엄마의 선택’ 대본 인증 공개!
‘엄마의 선택’ 오현경, 트레이닝복 패션 공개! 늘씬 몸매 ‘눈길’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17 08:46:41

[청도타임뉴스] SBS 단막극 ‘엄마의 선택’ (연출 김진근, 극본 정도윤) 촬영 중인 배우 오현경이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곰엔터테인먼트).

오현경의 소속사 곰엔터테인먼트는 18일 SBS 단막극 ‘엄마의 선택’의 주인공 오현경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두 장의 사진 속 오현경은 ‘엄마의 선택’ 대본을 들고 한 손은 어설픈 브이를 한 사진과 트렌디한 트레이닝복 패션의 사진이다. 사진 속 트레닝복 패션에는 오현경의 감출 수 없는 늘씬몸매가 눈에 띈다. 또한, 평소 요가를 즐겨하는 오현경은 20대 못지 않은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오현경이 캐스팅 된 SBS 단막극 ‘엄마의 선택’은 큰 잘못을 저지른 아들과 그런 아들을 감싸려는 엄마의 가슴 뭉클한 모성애를 다룬 작품으로, 오현경은 MBS의 간판 아나운서인 소영역으로 회사에서는 커리어 우먼으로 가정에서는 자신의 아들 진욱을 위해 모성애 가득한 엄마로 변신할 예정이다.

한편, 7월말 방송을 앞두고 있는 ‘엄마의 선택’은 현재 촬영 중에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