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친구를 사랑하는 우리”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4 10:07:05

[장수타임뉴스] 장수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3일 관내 중학교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또래상담자 리더십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캠프는 또래상담이 학교폭력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임이 입증되는 가운데 또래상담자 동아리 활동을 하고 있는 중학생들에게 또래상담자로서의 역량과 소속감을 향상시키도록 추진됐다.

이날 학생들은 전주 마음샘아동가족상담센터를 방문하여 ‘친구를 사랑하는 우리’라는 주제 아래 상담자로서의 자질과 대인관계 기술을 향상시키는 심화교육을 받았고 한국 소리문화의 전당 ‘별난 물건 박물관’을 관람하며 이색적 경험을 통해 상상력을 자극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수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정은화상담사는 “또래상담자들에게 상담자로서의 자긍심을 심어주고 개학 후에도 동아리 활동을 통해 교우관계 개선에 한 몫을 해주길 기대하는 의미로 캠프를 마련하였다"면서 “이번을 계기로 또래상담자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또래 간 학교폭력을 예방하는데 앞장설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