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생명건광과학관 리모델링사업 추진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4 09:50:57

[홍천타임뉴스] 홍천군은 홍천생명건강과학관을 체험실습 중심 공간으로 변모시키기 위하여 리모델링 공사를 오는 9월 2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리모델링 공사로 전시관 등 일부시설은 관람이 제한되나, 1층 기획 전시실과 4D영상관은 공사기간 중에도 이용이 가능하며, 이 기간동안 모든 관람객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관광객의 연령을 분석하여 연령대별 특화된 공간으로 변화시키는 이번 사업은 2층 전시실은 유치원에서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오감만족 체험실로, 과학도서실은 초등학교 고학년에서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과학실험실로 변화한다.

또한 카페테리아는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건강체크실과 휴게실로 변하고, 전시관 등 일부시설은 영유아 동반 관람객의 화장실 이용 편의를 위해 변기 등 이용시설을 일부 개조 ∙ 수선한다.

군 관계자는 “토요과학교실 등 전용 실험공간을 필요로 하는 수업은 운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는데 이번 공사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 및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아질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홍천생명건강과학관의 이용 및 궁금한 사항은 전화(☎ 430-2836)으로 문의하면 되고,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