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울주군, 제17회 공무원 문예대전 수필부문 동상 수상
울주군보건소(화산보건진료소) 변묘숙 보건진료주사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4 17:32:59

[울산타임뉴스] 울주군보건소(소장 김홍식)는 안전행정부에서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문인협회가 후원하는 『제17회 공무원 문예대전』에서 화산보건진료소 변묘숙 지방보건진료주사가 “가방의 꿈"이란 제목의 수필을 출품하여 동상을 수상하였다고 전했다.

변묘숙 지방보건진료주사는 1993년 화산보건진료소에서 근무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지역주민의 질병치료와 건강증진에 힘써 온 모범적인 공무원 으로 수필 “가방의 꿈"은 부푼 희망을 갖고 입학한 초등학교 시절부터 대학까지 가방의 역사를 통해 공부에 대한 꿈과 희망, 좌절을 체험한 자신의 이야기를 쓴 것이다.

공무원 문예대전은 안정행정부 주최로 1998년 4월에 시작되었으며, 매년 전ㆍ현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시, 시조, 수필 등 7개 부문에 걸쳐 시상하고 있다.

울주군청 미래비전단 김봉대 옹기종기도서관담당은 “서른"이란 제목의 시를 출품하여 시부문 동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봉대
변묘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