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명품화 모범음식점 만들기 간담회 실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7 10:35:38

[진안타임뉴스] 진안군은 2014년 모범음식점 간담회를 이항로 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군청 상황실에서 민선6기를 맞아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희망진안 이라는 슬로건으로 모범음식점 16개소의 영업주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지역 농산물과 술이용할 때 인센티브지급, 영업장과 화장실 시설개선, 서비스친절도, 남은 음식 재사용안하기, 식중독예방 등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안군은 10월경에 모범음식점 재지정을 위하여 사전에 1차 점검을 8월중에 실시 3개월간의 유예기간을 거쳐 보완토록 해서 명품모범음식점이 될 수 있도록 개선할 계획이다. 또한 군은 이번 간담회를 통하여 모범음식점 영업주들의 의견을 수렴해 내년 사업계획에 반영한다.

군 관계자는 “보다나은 위생환경 개선으로 진안군의 투자유치 확대와 관광객 유치에 적극 동참하여 진안군의 경제 살리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