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국내 최고 모델 청정 명품 농특산물의 행복한 만남
SBS 2014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진출자 합천군 로컬푸드직매장 홍보 행사 참여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7 12:07:44

[합천타임뉴스] 경남 합천군(군수 하창환)은 지난 6일,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진행된 SBS "2014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의 홍보 영상 촬영과 겸하여 합천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알리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합천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진행하였다.

SBS에서 주최(관)하는 “2014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본선에 진출한 26명의 모델들이 본 대회 홍보 영상 촬영을 위해 합천영상테마파크에 방문하였다. 군에서는 이를 계기로 건강미로 대표되는 슈퍼모델들과 합천의 청정 웰빙 로컬푸드를 매칭한 농특산물 홍보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슈퍼모델과 합천 로컬푸드의 만남이라는 측면에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들도 큰 관심을 보이며 적극 동참하였고 우리군 대표 농특산물인 황토한우, 파프리카, 밤묵, 들기름 등 웰빙 음식에 대한 전시, 소개로 농특산물을 알리고 합천의 청정 자연에서 채취한 산나물 등을 이용한 비빔밥과 가회면 등곡 마을기업에서 만드는 유기농 밤묵 등을 시식해 보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홍보 행사에 참여한 본선진출 모델들은 합천군의 농특산물에 깊은 관심을 보이면서 비빔밥, 밤묵 등 웰빙 음식에 대해서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합천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알리는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