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경찰서 청소년 선도 위한 숲속의 예그리나 실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11 10:57:17

[양주타임뉴스] 양주경찰서(총경 김평재)에서는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1박2일 동안 양주시 백석읍 소재 도리산상 육지장사에서 청소년 선도를 위한 숲속의 예그리나(템플스테이)를 관내 초·중·고 학생 12명, 학부모 1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

이번 템플스테이는 일상에서 벗어나 그 동안 학교, 학원 등 긴장속에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하여 참가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나를 찾는 108배, 장점과 단점을 알아가는 미술치료, 보행명상, 온구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식상하다는 인식을 탈피, 재미·흥미 있는 시간으로 만들었다.

템플스테이에 참가한 한 중학생은 "힘들면서도 재미있는 시간이었고 내 자신에 대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어 좋았다“말했고 육지장사 지원 큰스님은 “자연의 오케스트라를 들을 수 있는 육지장사에 온 것을 환영하고 자신을 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양주경찰서는 하반기 희망학생 중심으로 주말 템플스테이를 모집,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