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무학여고, 굿프랜드 ‘희망나눔 캠페인’에 참여
최웅수 | 기사입력 2014-08-22 20:45:09

【만산타임뉴스마산 무학여자고등학교(교장 이동기) 전교생은 21일 취약계층의 아동보호와 무료급식 제공을 목적으로 ()굿프랜드(대표 이창희)에서 주최하는 희망나눔 캠페인에 참여하여 더운 여름방학동안 예년과는 다른 뜨거운 정을 나누었다.

배소민 학생회장은 여름방학 동안 입시준비에 여념이 없었지만 틈틈이 아껴둔 용돈을 저금통에 담아 어려운 처지에 있는 아이들에게 전달된다고 하니 작지만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건학 50년을 바라보는 마산무학여고는 성실과 사랑을 교훈으로 바른 사람됨을 위한 체험중심의 인성교육을 실천하고자 하는 교육방향에 맞추어 여름방학동안 훈훈한 나눔의 추억을 간직하게 되었다.

이동기 교장은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타자를 배려하는 마음과 나누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적극 지도하겠다며 온화한 미소로 화답해 주었다.

한편, ()굿프랜드는 비영리 NPO로서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된 후원금으로 취약계층 아동과 장애인,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매년 희망나눔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신체, 정신적 어려움과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참여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