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정 고창군수,추석맞이 경로당 등 사회복지시설 방문
이연희 | 기사입력 2014-09-05 13:52:52

박우정 고창군수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난 4일 관내 경로당과 대한노인회, 다문화 가족지원센터, 고창군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했다.

박 군수는 이날 시설 점검 및 복지시설 이용에 관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추석명절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드렸다.

사회복지관에서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살피고 도우며,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한가위가 되길 바라고, 행복한 한가위처럼 어르신들도 기분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군은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566개 경로당에 한시 난방, 냉방비를 지원하고, 올 여름 폭염에 대비하여 에어컨이 없는 경로당은 에어컨을 설치하여 무더위 쉼터로 활용하도록 조치했다. 하반기에도 지붕 보수, 도배 등을 통해 쾌적한 경로당이 되도록 2억여원의 사업비를 투자할 계획이다.

아울러 기능보강사업으로 안마의자, 가전제품 등도 지원하여 생활복지 실현 및 아름답고 청정한 명품 고창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