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학열 고성군수, 직접 민원 상담사로 나서
박정도 | 기사입력 2014-09-11 15:18:37

고성군(군수 하학열)은 11일 오후 2시, 고성군청 종합민원실 제1실에서 ‘열린 군수님과 만남의 날’운영해 군민과 군정방향을 공유하고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만남의 날 첫날인 11일, 하학열 군수는 ▲고성시장 운영에 대한 개선 방향 및 대책 ▲청소년을 위한 공간 확보 ▲마동호 물 수급 대책 ▲고성읍 도시계획 내 소방도로 조속 시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군민의 건의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발전방향 및 해소방안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했다.

군 관계자는 “형식적인 군민과의 대화를 벗어나 격의 없는 대화로 군민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군민의 의사가 적극 반영된 정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성군은 군민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매월 첫째주 고성장날(6일) 오후 2시, 군청 종합민원실 제1실에서 ‘열린 군수님과 만남의 날’을 운영한다. 단 6일이 공휴일 또는 휴무일일 경우 만남의 날은 그 다음주 고성장날로 변경 운영한다.

열린 군수님과의 만남의 날
열린 군수님과의 만남의 날
열린 군수님과의 만남의 날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