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평택시, 평택호 레저사업 두명의 사장이 영업 "전대행위" 밝혀져
최원만 | 기사입력 2014-09-22 08:02:49

한지붕 두가족 영업을 하고 있었지만 평택시는 모르쇠

【평택타임뉴스】평택시 평택호 관련 불법가설물(하천법 위반)본보 지적기사가 보도가 되었는데도 평택시 감사과 에서는 20여일이 지나고 있지만 뒷짐만 지고 있어 재식구 감싸기 아니냐는 비난을 받고 있다.

본지의 취재결과 2006년부터 그동안 평택시 평택호에서 두 명의 사장이 운영을 해오고 있다는 것을 밝혀냈으며” K사장이 수상스키장 N사장에게 전대를 주었다는 것을 취재도중 확인이 되었다. K사장이 평택시에서 하천 점용을 받아 제3자에게 전대를 주는 행위는 하천법위반으로 점용허가 취소사유에 해당한다.

불법증측을 하여 하천법 위반 으로 수상스키장을 운영해오고 있었다.

여기에 현행 하천법에 위반되는 불법 설치물도 한몫하고 있었다. 평택시는 그동안 하천관리과 및 재난총괄과 지도점검의 허술한 행정에 평택시를 비웃기라도 하듯 업자들은 수년 동안 버젖히 마음놓고 영업을 해오고 있었다.

평택시 관련담당 공무원에 따르면 평택호에 수상스키장이 있었다는 것은 알고 있었다. 하지만 동우회 회원들이 사용하고 있어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고말했다. 평택시 담당공무원이 업자봐주기인지 아니면 관련법규를 몰라서 그러한 어처구니없는 답변을 했는지 공직자로서의 자질론까지 도마위에 오르고 있다.

설령 수상스키동우회 회원이 사용하는 것과 하천법을 어겨가며 370제곱미터에서 배 이상으로 증축을 하여 수년 동안 사용을 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면 관계당국에서는 하천법위반으로 당연히 행정절차를 거쳐 대 집행까지 했어야 되지만 관련담당부서에는 그동안 아무런 행정적인 조치가 없었다는 것은 직무유기라고 볼 수 있다.
▲ 평택호에서 안중읍 삼정리 로 이전하여 버젖히 영업을 하고 있다.
평택시의 늑장 행정을 하고 있는 사이에 그동안 평택호에서 영업을 하고 있던 또 다른 N사장은 평택시 안중읍 삼정리로 이전을 하여 현제 영업을 하고 있다. 안중출장소 관련담당자에 따르면 현제 불법으로 하천을 점용하고 있어 계고장 발부상태라고만 밝혔다.
또한 그동안 평택호 및 삼정리에서 수상스키장에서의 수익사업을 하고 있었던 자료 및 수상스키 이용자들의 인터뷰 내용을 이미 본지에서 확보한 상태이다.

관련 감사과 담당계장에 따르면 문제가 되는 사안은 관련부서에 현제 중앙부처에 질의 하고 있다. 조금만 기다려 달라는 성의없는 답변만 늘어놓구 있어 재식구 감싸기 논란이 일고 있다.

평택시민 A모씨에 따르면 사법기관의 철저한 수사를 통하여 발본색원해야 된다고 말해사법기관의 수사가 초읽기에 들어갔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본문 기사내용중 붉은색으로 표시된 단어를 클릭하시면 본문의 내용관련 사이트 및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