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민 용인시장, 용인시청 태권도팀 격려
- 제23회 국방부장관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 금메달 등 획득
최원만 | 기사입력 2014-09-29 10:48:52

정찬민 용인시장은 29일 시청 시장실에서 지난 9월 16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태백에서 열린 ‘제23회 국방부장관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달성한 용인시청 태권도팀을 격려했다.

백국현 태권도팀 감독을 비롯한 선수 6명이 배석한 이번 격려 자리에서 정찬민 용인시장은 “불철주야 강인한 의지로 노력한 결과”라며 선수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 태권도 종주국의 위상을 높이는 세계적인 강팀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남자 일반부 종목에 총 100여명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용인시청 태권도팀은 -87kg급에서 이상빈이 금메달을, -74kg급에서 장세욱이 은메달을 획득하는 영예를 안았다.

용인시청 태권도팀은 지난 ‘제8회 한국실업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서도 이상빈과 장세욱이 각각 금메달과 은메달을 획득하고 5인조 단체전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출전하는 대회마다 우수한 성적을 달성하며 용인시 태권도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있다.

태권도팀 격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