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의왕여성대학 예술단 『의왕시민예술경연대회 』연속“ 최우수상 ”수상!
장유정 | 기사입력 2014-09-30 14:51:55

의왕도시공사(사장 이성훈) 여성대학예술단 방송째즈댄스반 “째즈홀릭”이 지난 27일 『제12회 의왕백운예술제』에서 개최한 의왕시민 예술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총 50여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제12회 의왕백운예술제 의왕시민 예술경연대회에서 의왕여성대학예술단 방송째즈팀은 양승희 지도교사의 지도 아래 20명이 참가했으며 그동안 갈고 닦은 멋진 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켜 이번 대회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의왕여성대학 예술단의 저력을 다시한번 보여주었다.

도시공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작년 제11회 의왕백운예술제 의왕시민 예술경연대회에서 의왕여성대학예술단 풍물반의 ‘최우수상’ 수상에 이어 2회 연속 ‘최우수상’ 수상으로 의왕여성대학예술단의 발전 가능성과 실력을 다시한번 인정 받는 계기가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최우수상 수상팀인“째즈홀릭은”2014년 6월 17일 경기도시사기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에 따라 경기도 대표로 10월 문화체육부장관배 대회 출전을 앞두고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자신감을 얻은 째즈홀릭이 앞으로 펼쳐지는 문화체육부장관배 대회에서도 좋은소식을 가지고 올 것이라 기대해 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