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전국대학태권도대회 개최
박정도 | 기사입력 2014-10-14 16:10:04

[고성=박정도 기자] 고성군에서는 10월 14일부터 21일까지 8일간 고성종합체육관 외 4개소에서 제37회 한국대학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 태권도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한국대학태권도연맹이 주최하고 한국대학태권도연맹, 고성군체육회과 주관하는 이번 대회의 개회식은 10월 15일 오전11시 윤승근 고성군수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개최된다.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는 이번 대회는 14일부터 19일까지 체급별 겨루기 대회가 진행되며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은 체급별, 개인전, 단체전, 복식전 품새 대회가 진행되어 태권도의 종주국 답게 쟁쟁한 선수들이 모여 갈고닦은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이번 대회를 통해 유망한 청소년 꿈나무가 많이 발굴되 우리나라 태권도가 한 단계 발전되길 바란다”며 “승패를 떠나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각지에서 모인 선수들이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