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보림사 산사음악회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4-10-20 16:48:21

[장흥=임종문 기자] 지난 18일 장흥군(군수 김성)에서는 천년고찰 보림사 경내에서 김성 군수를 비롯한 장흥군민 및 관광객 3,000여명을 모시고 산사음악회를 가졌다.

‘선차의 향기를 듣는다’라는 주제로 하는 템플스테이 & 명상치유 산사음악회는 제1부 ‘청태전 차문화 축제 및 장흥특산물 홍보’, 제2부 힐링멘토로 유명하신 혜민 스님의 ‘자존감 회복과 우울감 극복’이라는 주제로 법문을 통해 일상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선물하였고, 제3부인 산사음악회에서는 첫무대를 장식한 천상의 소프라노 박성희의 청하한 노래가 산사를 울려 퍼졌다.

임동창과 흥야라밴드의 공연은 임동창의 혼을 다한 피아노 연주와 흥야라밴드의 신명나는 공연으로 관객과 무대가 하나가 되는 공연을 선사하여 관객들로부터 천사를 받았다.

이번 산사음악회는 부처님의 말씀과 음악을 통해 대중의 마음을 치료하는 힐링의 장이었으며, 천년고찰 보림사를 전국에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된 것으로 평가된다.

보림사 주지 일선스님은 내년에는 더 좋은 공연으로 관람객을 찾아 뵐 것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