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청소년 내고장 알리기 캠페인 실시
임종문 | 기사입력 2014-10-29 18:54:03

[영암=임종문 기자] 지난 25일 제10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장(일산 킨택스)에서 영암군(영암군수 전동평) 청소년수련관 주관으로 청소년 참여기구인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청소년운영위원회는 내 고장 영암을 알리는 홍보캠페인 활동을 전개하였다.

이번 행사를 위해 해당 청소년 위원(28명)들은 사전 영암군에 대한 정보를 모으고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모색하였다. 행사장에서는 설문조사를 통한 ‘영암 알리기’와 영암군 특산물인 달맞이쌀을 홍보물품으로 제공하여 영암군 홍보에 대한 참여도를 높였으며, 참가 청소년들은 캠페인 활동을 통해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지역 밖에서의 활발한 활동기회가 되었다.

한편 대한민국 청소년박람회장 관계자는 “내고장 알리기 캠페인을 전개한 영암군 청소년들을 통해 영암군 명소와 특산물을 많이 알게 되었으며 영암군 지역에 대하여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며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 모습에 격려와 칭찬을 보낸다."고 전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지역 청소년들에게 내고장 역사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