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가을낭만 '2014 감자콘서트' 개최
박정도 | 기사입력 2014-10-30 11:25:08

[강릉=박정도 기자] 바다와 커피, 클래식의 공통점은 ‘낭만과 여유’가 아닐까? 깊어가는 단풍과 푸른 바다, 진한 커피향기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관광도시 강릉에 클래식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강원문화재단의 ‘감자콘서트(감성자극 콘서트)’가 찾아간다.

이번 콘서트는 10월 31일 저녁 7시 30분 강릉시청 2층 대강당에서 펼쳐지며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조명과 레이저, 특수효과 등이 만나 관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양구, 속초에 이어 올해 3번째로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는 2014년 감자콘서트의 주관 연주단체를 맡고 있는 강릉시립교향악단이 지난 공연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고향에서 마음껏 뽐내는 자리이기도 하다.

류석원 상임지휘자의 지휘아래 60인조의 오케스트라가 ‘올림픽팡파르 & 테마’를 시작으로 ‘백조의 호수’, ‘경기병 서곡’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킨 후, 10월의 마지막 밤에 맞춰 테너 이정원의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와 ‘네순 도르마’로 뜨거운 가을밤을 만든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강릉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 증정 등 깜짝이벤트도 마련된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안내 및 자세한 사항은 강원문화재단 홈페이지 (www. gwcf.or.kr) 및 강릉시립예술단 홈페이지(http://gnart.g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