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5회 전국체육대회 아산시청 역도팀 유준호 95kg급 금․은메달 수상
김형태 | 기사입력 2014-10-30 18:34:01

[아산=김형태기자] 아산시청 역도팀이 지난 28일 개막한 제95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다.

지난 29일 전국체육대회에 충남대표로 출전한 아산시청 역도팀 소속 유준호 선수는 역도 94kg급 체급에서 용상 금, 인상 은, 합계2위 은메달 등 아산시선수단에 3개의 메달을 안겼다.

애초 85kg급 선수였던 유준호 선수는 이번 대회에 한 체급을 올려 출전했음에도 경쟁자들을 제치고 다관왕이라는 영예를 안았다.이는 그간 꾸준히 시의 체육 기반 조성과 역도에 대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은 아산시와 아산역도인들 노력의 결실이라고 할 수 있다.

아산시는 이번 전국체육대회에 선수 191명, 임원 44명 등 총 235명의 선수단을 파견, 14종목에 출전해 전국의 우수 선수들과 기량을 겨루며 그간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아산시는 2016년 전국체육대회를 대비해 복기왕 아산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아산시체육회, 가맹경기단체임원들이 선수들을 격려하고 경기장시설과 운영현황 등을 둘러보는 등 개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