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구조대원에게... 시민이 보내온 ‘감사의 글’
김형태 | 기사입력 2014-11-07 15:00:52
아산소방서(서장 이종하)는 구조구급센터(센터장 이배균) 센터장 및 구조대원(소방장 강봉원, 소방교 이종인, 소방교 이동규, 소방사 김지수)이 지난 5일 민원인 김 모씨로부터 충남소방본부 칭찬합시다 게시판에 ‘감사의 글’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은 지난 5일 09시 42분경 아산시 배방읍 신흥리 소재 배방산에서 산행 중 길을 잃은 요구조자 발생 출동지령을 받고 신속히 현장에 출동했고, 산악위치표지판 2-5부근에서 요구조자 김모씨(여, 22세) 등 4명을 구조했다.

현장 도착 당시 상황은 요구조자 4명은 산 정상에 오른 후 하산 경로를 이탈하여 한참을 헤매다가 체력이 많이 저하되고 지쳐있는 상태였다.

이에 이배균 센터장 외 4명의 구조대원은 현장 출동 중에 배방산 지도를 문자로 발송 하는 등 적절하고 지혜있는 조치를 취해 요구조자들을 안심시켰으며 현장 도착 후에는 신속한 구조 작업을 펼쳐 신변에 이상 없이 귀가할 수 있도록 했다.

김씨는 “너무 당황하고 어찌할 바를 몰랐던 순간에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늘 시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고 칭찬의 글을 보냈다.

사진출처_아산소방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