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소방서, 「52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 열어
김형태 | 기사입력 2014-11-07 17:06:20

[서천=김형태기자]

사진출처_서천소방서

서천소방서(서장 강대훈)는 7일 오전 11시부터 누리보듬터 2층 회의실에서 제52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제52주년 소방의 날」을 맞이하여 도민들의 안전을 위한 119소방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다짐 및 도민과 함께하는 안전문화 정착 등을 위한 행사로서 기념행사에는 노박래 서천군수, 충남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서천군 의회 의장 및 의원, 의용소방대원, 직원 등 170여명이 참석한다.

이번 기념식에는 안광념 판교면여성대장이 대통령상을 지방소방위 조성호 및 지방소방장 박대중 등 총 64명의 소방관과 도민이 표창을 받는다.

강대훈 소방서장은 “이번 행사는 52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화재·구조·구급 등 각종 재난상황에서 현장에서 도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 앞으로도 도민의 신뢰와 믿음이 가는 선진소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