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구 아자!」큰 함성 속에 단원구 연두방문 성료
심준보 | 기사입력 2015-01-08 11:16:49

- 2015년 단원구 연두방문 성황리에 마쳐 - 

[안산타임뉴스 = 심준보] 제종길 안산시장은 2015년 을미년(乙未年)을 맞아 지난 7일 단원구(구청장 권오달)를 연두 방문했다.   이번 연두방문은 구정 업무보고, 직원 격려, 민원실 방문, 오찬 순으로 진행됐으며, 민원실을 방문하여 민원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현장에서 민원업무를 맡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특히 제종길 시장과 직원이 함께 단원구 아자!’라는 구호를 외치면서 힘차게 2015년 단원구의 시작을 알렸다.

권오달 단원구청장은 업무보고 자리에서 지난해 구정 성과를 보고하고 이어 2015년 구정 목표인 사람중심의 가치를 창조하는 행복한 단원구를 만들기 위한 지역 골목상권 활성화, 세월호 극복 희망프로젝트, 소통과 참여의 창의행정 실현, 사람중심 생활환경 조성 등 주요 사업에 대하여 설명했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단원구는 세월호 사태의 중심에서 모든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시민과 함께 아파하며 사태 해결을 위해 노력했다고 격려하면서 단원구는 문화·관광·경제 등 모든 분야에서 안산시의 중심으로 상상 그 이상을 꿈꾸는 도시, 안산의 미래를 위해 단원구 모든 공직자들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