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예술인, 불우이웃돕기 이어져
심준보 | 기사입력 2015-01-20 08:29:54

'춘희밴드'와 국악단체인 "움Art“ 온정의 손길 줄이어

【평택타임뉴스 = 심준보】 평택시에 거주하는 아줌마 예술인들이 평택시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1천 2백여 만 원을 기탁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시에 따르면, 11명의 주부들로 구성된 아줌마밴드로 전국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춘희밴드'가 지난 16일 평택시를 방문하여 지난해 4백 131천 원에 이어 올해도 불우한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공연 수익금 6백 45만 원을 기탁했다.

'춘희밴드' 이 춘희 단장은 "추운 겨울날 따뜻한 온기가 필요한 이웃을 위해 매년 ‘사랑나눔 음악회’를 열어 기금을 마련하고 있다"며, “불우한 이웃들에게 조그마한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같은 날 평택지역에서 활동하는 국악단체인 "움Art“ 조정란 대표도 지난해 11월 열린 창단공연 수익금 5백만원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깊게 사용되었으면 좋겠다"며 기탁하는 등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졌다.

공 재광 평택시장은 “예술 활동을 통해 시민에게 기쁨도 주고 더불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도 마련해 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정성된 성금은 저소득 위기가정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