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범 대덕구청장, 설 명절 앞두고 민심탐방!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2-12 20:43:46
[대전=홍대인 기자] 박수범 대덕구청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전통시장을 방문해 주민, 상인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 등 민생현장을 점검했다.

12일 대덕구에 따르면 박수범 구청장은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 동안 대덕구 관내 전통시장인 법동, 중리, 신탄진시장을 잇따라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박 구청장은 설 명절 대목을 맞아 분주한 상인들을 격려하고 성수품 가격동향 등을 점검과 물가안정을 당부했다. 또 제수용품, 선물 등을 구입하기 위해 시장을 찾은 주민들과의 대화를 이어가며 함께 장을 보는 등 민생현장을 직접 탐방했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이번 설에는 우수상품과 착한가격, 친절한 미소가 있는 전통시장을 이용해 차례상 비용도 줄이고 시장의 훈훈한 정을 가득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적극적인 전통시장 이용을 당부했다.

한편 대덕구 민원실에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중리시장 상인회와 사회적기업 ‘산바들’이 생산한 선물용 과일세트와 천연조미료, 한과 등 제수용품을 구를 방문한 민원인과 직원에게 판매, 알뜰한 소비의 기회를 제공 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