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도마큰시장·한민시장 장보기 행사와 물가안정 캠페인 펼쳐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2-12 22:00:55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12일 도마큰시장과 한민시장에서 장보기 행사와 물가안정 캠페인을 펼치며 전통시장 살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설을 맞아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고자 마련됐다.

이날은 장종태 구청장과 구의원, 주민 등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 및 물가안정 캠페인을 펼치며 소비자의 공감대 형성에 주력했다.

아울러 설 중점관리 품목에 대한 수급 상황 및 가격 동향을 조사하고, 서민 경기 동향을 파악하는 등 장바구니 물가를 점검했다.

특히, 장종태 구청장은 온누리 상품권으로 상품을 직접 구매하며 생생한 대화를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상인들을 격려했다.

장종태 구청장은 “올 설에도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제품이 많은 우리 지역의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