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 화보 미공개 컷 공개! B컷이라고 믿겨지지 않는'A급 비주얼' 과시
배우 이규한, 작다 못해 소멸할듯한 최강 소두 인증! 현실 남친같은 훈남 포스에 '여심 무장해제'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24 09:38:38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이규한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제공=㈜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배우 이규한,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스크롤 압박 느껴지는 숨막히는 기럭지 자랑! '치명적 완벽남' 탄생.


최근 패션 매거진 <슈어> 4월호에서 '로맨틱한 봄의 남자'로 변신해 많은 화제를 모은 이규한이 긴 기럭지와 매력적인 외모를 자랑하는 화보 촬영 뒷모습으로 또 한번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촬영 도중 포착된 모습에서도 A컷 못지 않은 퀄리티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이규한은 의자를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위트와 부드러움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하는 패셔니스타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평소 다수의 방송에서 패션사랑을 열렬히 표현했던 바 있는 이규한은 의상을 갈아 입으면서도 디테일한 포인트를 캐치하여 포즈로 활용하는 등 전문 모델 부럽지 않은 옷태를 과시해 현장 스태프들의 넋을 잃게 만들었다.

또한 촬영 중 막간의 휴식시간에도 주위 스태프들에게 간식을 나눠주거나 가벼운 장난을 치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해 비단 화보뿐만 아닌 평소 모습에서도 다정하고 유머러스한 100점짜리 남자친구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편 이규한은 KBS <우리동네 예체능>,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에 출연하며 똑 부러지고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줘 2015년 최고의 예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