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방미인 배우 한채아, 폭풍열연 힘입어 30% 달성! '新자체최고 기록'
시청자바라기 배우 한채아, KBS 일일<당신만이 내사랑> 30% 돌파! 하트 플랜카드로 무한사랑 발사 “여러분 사랑해요~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24 22:23:28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한채아가 시청자를 향한 무한 사랑을 보였다.
▲사진제공=㈜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채아, KBS 일일 <당신만이 내사랑> 시청률 30% 진입 국민드라마 등극 범접할 수 없는 '일일극 강자'.

24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어제(23일) 방송된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 86회는 전국 30.1%, 수도권 29.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상승세에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에서 주인공 '송도원' 역으로 호연을 펼치고 있는 한채아가 시청률 30% 달성기념 시청자들을 향한 하트 플랜카드 인증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시청자만이 내사랑'이라고 적혀있는 플랜카드를 든 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플랜카드 속에 작은 하트들이 촘촘히 박혀 있어 정성이 느껴진다.

소속사 가족액터스 측은 "플랜카드는 한채아가 시청자들에게 주는 작은 이벤트" 라며 이어 "평소 드라마를 많이 사랑해주는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고 싶어했다"라고 전하며 플랜카드에 대한 비화를 밝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채아누나 30% 달성 축하드려요~', '한채아 진짜 정성 장난 아니다', '당신만이 내사랑 흥해라!', '채아언니 손재주 엄청 좋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30.1%라는 높은 시청률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등극한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2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