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재숙-금보라, 눈빛만 봐도 죽이 척척! '철부지 모녀 케미'
배우 하재숙-금보라, SBS 주말<내 마음 반짝반짝> 붕어빵 모녀의 유쾌한 촬영현장 공개!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28 06:58:12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배우 하재숙-금보라가 똑 닮은 모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출처=IOK 미디어(위), 가족액터스(아래),최강 모녀 커플 배우 하재숙-금보라, SBS 주말<내 마음 반짝반짝> 서로를 향한 격한 애정표현! 촬영 중간에도 '하트 뿅뿅~

최근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연출 오세강/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철부지 모녀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하재숙-금보라의 다정 모녀샷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됐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같은 표정을 짓거나 손가락하트를 만드는 등 실제 모녀를 방불케 하는 붕어빵 포즈를 지으면서 지친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모습이다.

극중 철없는 엄마와 더 철없는 딸로 분해 환상의 모녀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두 사람은 사소한 것에 티격태격 거리고 금새 풀리는 애증의 모녀관계를 사실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또한 촬영 이외의 시간에는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진짜 다정한 엄마와 딸 같은 모습을 보인다고 전해져 많은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둘이 투닥거리는 장면이 제일 웃겨', '하재숙-금보라 모녀커플 귀여워', '은근 닮은 듯 둘 다 예쁘다', '두 사람 호흡 장난 없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운탁치킨(천운탁)에 맞서는 원조통닭(세 자매)의 치열한 성장이야기를 그린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은 매주 토, 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